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제천 카페 95 커피랩

반응형

영월 여행 마치고 집으로 돌아가는 중 들렸던 제천에서 갔던 카페 95 커피랩! 구오구오


📌95 커피랩 운영시간
월-토 12:00 ~ 22:00 (수요일 휴무)
일 12:00 ~ 20:00


주차장은 따로 있진 않은 거 같고 골목에 대면 되는 거 같았음


공방같은 것도 같이 하시는지 라탄 제품이 많았다
급 라탄 만들고 싶어지네
집에서 자고 있는 라탄 꺼내야징


자리는 넓었다


📌95 커피랩 메뉴

우리는 에그타르트, 프렌치토스트, 뜨아, 초코라떼, 딸기라떼, 레몬허브티를 시켰다


선물 포장도 되나보당


갬성 식물이 많았다


스피커도 있었구


화병도 이뿌게 놓여져있었당


내꺼은 사약같아서 사진에서 빠짐 ㅜ
에그타르트 짱맛이여서 2개 더 시켰다,,
커피도 맛있었음


프렌치 토스트도 맛있었다
사실 한 입밖에 못먹었지만 친구들이 먹는 속도를 보면 분명 맛있었던 듯 ㅎㅎ
내 입 맛엔 타르트가 최고였당,,

영월여행 너무 좋아서 갈 때 또 들려서 타르트 먹어야징 ~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