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강릉 당일치기(동화가든, 툇마루, 대영유통, 만석닭강정, 경포해변, 안목해변, 주문진, 강릉일출, 강릉일몰)

반응형

23.01.05.
새로운 해를 맞아 강릉가기로 했다 !
사실 짬순이를 목표로 가는 것,,ㅎ


선물받은 장갑끼고 출발~~
색깔 너무 귀여워 ㅜㅜㅜㅜ 취저



아침 5시에 출발했다
휴게소들러서 커피사는데 해가 점점 뜨고 있었다~~
덕분에 휴게소에서 일출 봄 ㅋㅋ



강릉 맛집 동화가든!
짬뽕순두부 먹었다 이거 먹으러 강릉 옴 ㅎㅎ
너무 맛있어ㅜㅜㅜㅜㅜ
웨이팅 없었던 거 실화~?
시작이 좋은 이번 강릉여행 !



순두부 젤라또는 아직 재료준비 안되서 못먹음 ,,



짬순이 먹고 너무 배불러서 경포대로 산책하러 왔다



겨울 바다 너무 좋아 ~~



여기는 경포호수! 지나가는 길에 살짝 봄
여기서 해지는 거 보일 거 같은데?!



바다에서 산책 좀 하다가 툇마루 커피 마시러 ~~
웨이팅 시스템 별로라는 툇마루 !
걱정했는데 나름 기다릴만했다
직원들 스벅에서 일 배우고 오면 속도 빨리질텐데 ㅎ
전직 스벅 바리스타,, 훈수 좀 둘게여🙋🏻‍♀️
커피 너무 맛있고 ~ 근데 얼음 녹으면서 점점 밍밍해짐



툇마루에 트리도 있어서 사진 찍었당
1월까지 연말우려먹는 거 국룰 ~
집에 있는 트리 언제 정리한답,,


주문진 도착 !
건어물 좋아하는 우리
쥐포랑 반건조 오징어 겟-
선물용으로도 몇 개 샀당
주문진 시장도 가서 낚시꾼들 구경하고 시장에서 물고기들 좀 구경하다가 점심 먹으러 ~


점심은 대게 먹으러 ~~
우리가 간 곳은 대영유통!
요즘 게가 철이라던데 ㅎㅎ


대게 볶음밥,, 미쳤어,,
아 볶은 거 아니고 비빔이였나,, 어쨋든 ㅜㅜㅜㅜ존맛



만석 닭강정 사가려고 안목으로 다시 왔당
느린 우체통 있어서 편지도 써주구
편지는 올해 크리스마스에 온단다 ~~
서로한테 편지 써주기



어떤 커플이 풍등날리는 것도 봤당 ㅎㅎ
예쁜 커플 ~
새해 복 많이 받으세여 ~~



하늘 너무 예뻐서 사진 찍었는데 키 짱 크게 나옴>_<



만석닭강정 사러가다가 해 점점 지는 거 같아서 스벅에서 커피 사서 일몰 구경하러 감
일몰 맛집이다,,
너무 예뻐 ㅜㅜㅜㅜㅜㅜ



사진도 찍어주구~~



만석 닭강정 사러 옴
만석 닭강정 가게 뷰 이뿌다



닭강정 겟또 !



마지막 내가 좋아하는 색 가득담긴 바다까지 봐주면 오늘 여행 끝~~



다시 3시간을 달려 집으로 와 닭강정과 맥주 한잔을 하며 오늘 여행이야기를 했다!
원래 매운 닭강정만 샀었는데 달콤도 맛있네?!
완벽한 하루 !
작년에 너무 다사다난한 여행이 많았어서 운좋았던 이번 여행이 너무 행복했다❤️

반응형